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74)
스포츠는 살아있다 (303)
세상만사 (30)
生生 연예현장 (96)
치어리더의 세계 (24)
떠나볼까, 여행! (21)
Amazon Promo Codes
Amazon Promo Codes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cheap christian louboutin
cheap christian louboutin
christian louboutin uk
christian louboutin uk
cheap youth football gear
cheap youth football gear
1,063,186 Visitors up to today!
Today 22 hit, Yesterday 37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07.03 06:56

지난달 19일 포스팅한 <술 센 이효리와 한 잔, 조심하세요>가 대박을 터트리는 바람에

 둔필승총은 질타와 함께 옐로카드를 받았습니다.

이웃블로거들을 비롯한 주변인들의 건강을 심히 해친 죄죠.
당해본 사람이 안다고 제가 미리 겪은 후 체험기 형식의 타이틀과 글 말미에서 주의사항과 부작용을 누누이 강조했는데도

많은 애주가들이 이효리의 미소에 당했나 봅니다.

결국 주류회사만 도와준 꼴이 됐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쨌든 그 여파가 가시기도 전인 이틀째 된 6월21일 일요일, 둔필은 박한별 취중토크를 취재하게 됐습니다.

물론 ‘박한별酒’가 존재하는 건 아닙니다.

그러나 이번 토크로 인해 또 하나의 명품주가 탄생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만약 그렇게 되면 전 옐로카드 두 장 먹고 퇴장이지만 주류클럽 은퇴를 무릅쓰고 소개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취중토크를 진행하는 후배와 저녁 7시경 논현동 근처의 삼겹살집에서 만났습니다.

여자연예인들 대부분은 취중토크 장소로 근사한 와인바를 선호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은은한 조명아래 사진빨을 잘 받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왜 하필 삼겹살집이냐고 물었더니

박한별이 소주를 좋아한다더군요.


포장마차를 좋아하는데 일요일이라 다 닫아서 어쩔 수 없이 삼겹살집을 택했다고 합니다.
털털한 성격임을 짐작할 수 있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분 후 매니저와 도착한

박한별은 역시 예상대로 거침없이 시원시원했습니다.


사실 제가 그날 야근이어서 시간제약을 받았죠.
취중토크 진행이야 길어진다 하더라도 전 한 두 시간 내에 마쳐야했기 때문에 좀 서둘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차 테스트는 센터까는 시간입니다.(아, 죄송합니다. 바른말 고운말을 쓰자고 다짐했는데 ‘사진빨’을 비롯해 자꾸 은어에 속어에......최근 블질하며 ‘소통’하다 생긴 못된 버릇인데 심각합니다. 빨리 고치겠습니다)

1차 소지품 검사 시간에서도 망설임 없이 큰 핸드백을 열더군요. 대충 이런 것들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차 관문 시사, 일반 상식 테스트는 본래 마지막 코너인데 이날은 제 사정상 앞당겨 시험을 치렀습니다.

상식퀴즈 시간이죠.
최근 새로 신설된 코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4점이면 아마 역대 차석정도에 해당되는 훌륭한 점수입니다.

21번 문제 틀린 걸 제일 아쉬워했습니다.

21. 영화 ‘해운대’로 국내 첫 재난 블로버스터에 도전하는 감독은?

아마 객관식이었으면 맞췄을 것 같습니다.

계속 ‘윤,,,윤,,,윤,,,’을 입가에서 되뇌다가 결국 씩 웃으며 ‘윤 감독님’이라고 적었는데 윤제균 감독의 차기작을 노리고 있었던 것 아닐까요?


워낙 애주가라 정식 코스대로 음주 후 테스트를 했다면 4~5점은 올라갈 수도 있었겠다 싶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차 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음주시간이 도래했습니다.


시간 없다는 핑계로 설정 컷을 몇 장 찍은 후 박한별의 잔을 받았습니다.(아, 왜 그날 하필 야근인지 원망스럽더군요)
매니저가 따라준 두 번째 잔과 자작(自酌) 한 잔까지 석 잔만 먹고 먼저 일어날 수밖에 없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 제가 물었죠.

“근데 한별씨 술 광고모델 한 적 있죠?”


 

“아뇨. 전혀요. 하고는 싶은데.....”

말끝을 흐리는 박한별에게 취중토크 진행자인 후배가 한 방 날렸죠.

“취중토크한 여자연예인 중에 이효리씨가 젤 히트 친 거 알죠. 이효리씨가 취중토크 끝나고 소주 ‘처음처럼’ 광고 들어와서 그냥 모델로 발탁된 거예요”

저도 그날 처음 알았습니다.
그 순간 속으로

‘야, 이거 한별주 나오면 대박이겠는 걸’

하는 생각이 스치더군요.

새침데기도 아니고 시원한 성격에 소주도 좋아하고 ....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죠.

축구감독인 아버지를 닮아서인지 체력도 엄청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어쨌든 짧지만 행복한 일요일 저녁을 즐겼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건 박한별 주량을 확인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머지않아 기회가 다시 찾아올 것 같기도 합니다.

가수 세븐 최동욱과 열애설은 공표된 거라 딱히 소개할 건 없고 제가 마신

석 잔 술의 취기가 팍 깨는 박한별의 닭살 멘트로

 매듭을 짓겠습니다.

후배기자의 질문입니다.

“연인 세븐과 처음 본 영화는 뭐죠?”

한별:

“<엽기적인 그녀>요. 그런데 (서로가)너무 좋아서 영화에 집중할 수 없었어요.”
      “<엽기적인 그녀> 다섯 번이나 봤어요”

???
이거 뭔 뜻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 댓글 더보기
바람나그네 | 2009.07.03 07:4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소주 많이는 못하지만 기분에 한 두잔은 좋아요 ㅎ
한별주가 탄생인가요 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둔필승총 | 2009.07.03 08:05 신고 | PERMALINK | EDIT/DEL
글쎄요...한별주, 그리 쉽지는 않을 듯싶습니다.
금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감정정리 | 2009.07.03 08: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생각하게 하는 글 잘 보고갑니다.
^^
재미있게 잘 보고갑니다.

이곳은 비가 오는 금요일입니다.
마음만은 밝게 환하게 미소를 지어 보세요.^^~

하늘이 흐리다 할지라도 마음까지 우울 할 필요는 없지 않겠어요.
내일이면 기다리는 주말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둔필승총 | 2009.07.03 08: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감사합니다. 비가 좀 와야 미소 지어지는 때죠.
정리님도 행복한 주말 맞을 준비하시고요.
늘 건승하시길...
짜증나는게 | 2009.07.03 09: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쁘다 ㅠㅠㅠ
둔필승총 | 2009.07.03 11:16 신고 | PERMALINK | EDIT/DEL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Hong | 2009.07.03 10: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크.... 이쁘네요..ㅜ_ㅜ
둔필승총 | 2009.07.03 11:1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요즘 일정이 빡빡해 지칠만한데 쌩쌩하더군요.
ㅁㄴㅇ | 2009.07.03 10:3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클라우드 나인이 국산담배중 제일 비싼건가..

에쎄 골드니프가 젤 비싸지 않음? 4천원
경률 | 2009.07.03 10:3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지난번 술자리에서 누군가 효리주를 주는 바람에 쓰러질뻔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
개인적으로 한별주의 탄생을 환영합니다. ㅋㅋ
글 잘 봤습니다.
둔필승총 | 2009.07.03 11:17 신고 | PERMALINK | EDIT/DEL
경률 님 같은 분들이 한 둘이 아니었던 모양입니다.
티런 | 2009.07.03 13: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부럽사옵니다.ㅎㅎ
예전에 갈켜주신 효리주 아내님에게 갈켜줬다가 혼줄났습니다.(그리좋냐???)^^;;
둔필승총 | 2009.07.03 15: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참나, 티런님도 알려줄 게 따로 있지 별 걸 다 공유합니다 그려. 티비로 김태희 뚫어져라 보다라도 핀잔을 듣는 경우가 허다한데...ㅎㅎ
악랄가츠 | 2009.07.03 13: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하하 저번에 기사로 봤지만...
또 봐도 질리지 않는 완소 포스팅~! ㅎㅎㅎ
둔필승총 | 2009.07.03 16:0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박한별에 질릴 수야 있나요? ㅎㅎ
이룬 | 2009.07.03 13:1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거짓말 생리대는안넣고 다니나...
아이사랑 | 2009.07.03 13: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한별주라.....+_+
끌리는데요....ㅎㅎㅎㅎ
생긴것과 다르게 참 털털하고 지식도 해박하고 괜찬타~~~~!!!
둔필승총 | 2009.07.03 16:0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저도 이번에 느꼈죠. 털털함과 해박함
ㅋㅋㅋ | 2009.07.03 14: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무식하다
JJY | 2009.07.03 17: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 ~ 간만에 야구 포스팅이 아니네요 ㅋㅋ
효리주는 전.. 술 안해서 ㅋㅋㅋㅋ
둔필승총 | 2009.07.03 17:3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사실 스포츠가 주종목이지만 제 카테고리도 다양합니다.
워낙 오지랖 넓어서리...ㅎㅎ
그나저나 JJY님 저번 포스팅에서도 봤는데 체질상 술 못하는 것도 어찌 보면 복입니다.
베쯔니 | 2009.07.03 17: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문제가 너무 어려워요 ^-^
둔필승총 | 2009.07.03 18:13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러니까 64점이면 2등정도 하는거죠.
엘고 | 2009.07.03 21:0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앗~~너무 이뻐요~~부럽네요~~
즐건 주말되시고~~잘보고갑니다^^~~~
둔필승총 | 2009.07.04 14:37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정말 예쁘죠?
엘고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글구 잘 부탁합니다. ㅎㅎ
| 2009.07.04 07:56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비밀댓글입니다
둔필승총 | 2009.07.04 14: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덕분에 활기찬 주말 보내고 있습니다.
님도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토마토 | 2009.07.04 09:4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박한별 참 괜찮은 처자에요
이쁜데도 참 인간적으로 끌리는..
소탈한면도 많은것같고;
잘밀어주지를않는건지 여튼;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요
둔필승총 | 2009.07.04 14: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네 맞습니다. 의외로 소탈하더군요.
앞으로 잘 풀리겠죠.
난이기사반댈세 | 2009.07.04 11: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가슴 노출이 너무 적어서...
shinlucky | 2009.07.04 19: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우와, 직접 만나서 사진도 찍고, 요런 포스팅까지..... 부럽습니다 ㅠ.ㅜ;
마지막 질문과 답변이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
jk7111둔필승총 | 2009.07.04 23: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질문은 일반적인데 답변이 명품이었습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되시길...
이쁘네요 | 2009.07.04 23: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기분좋은 휴일이었겠네요.
요사이 일일드라마 에 나오던데.대박났음 좋겠네요
소탈하고 이쁘고 세븐하고 이쁜사랑도하고
이제부터 잘풀리길 바라는 일인입니다
jk7111둔필승총 | 2009.07.04 23: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날 야근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겠죠.
저도 박한별 대박나길 바랍니다.
라라윈 | 2009.07.05 08:2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넘 부러운데요~~
박한별양의 깨끗하고 예쁜 이미지와 애주가 이미지가 잘 안어울리는 듯 하면서도..
소주나 맑은 술 광고하시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
둔필승총 | 2009.07.05 12: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주류광고 모델로 발탁되면 그 핑계로 한 잔 해야겠죠?
야근 아닌 날로 택일해서요. ㅎㅎ
휴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라라윈 님.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