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74)
스포츠는 살아있다 (303)
세상만사 (30)
生生 연예현장 (96)
치어리더의 세계 (24)
떠나볼까, 여행! (21)
Amazon Promo Codes
Amazon Promo Codes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cheap christian louboutin
cheap christian louboutin
christian louboutin uk
christian louboutin uk
cheap youth football gear
cheap youth football gear
1,035,503 Visitors up to today!
Today 36 hit, Yesterday 81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07.20 07:08

19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두산-히어로즈전

시구자는 가수에서 만능엔터테이너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솔비였습니다.

속으로 ‘두산이랑 CF 등의 관계가 있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두산 선수들에게 엄청난 인기가 있음을 곧 확인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비는 멋진 시구를 위해 구단에

원 포인트 레슨을 요청했습니다.

선정 경위야 알 수 없었지만

솔비의 개인교사는 고졸 2년차 에이스 홍삼삼으로 내정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 개시 30분전에 도착한 솔비는 오자마자 서둘러 실내 불펜으로 향했습니다.
어두컴컴한 실내 불펜에서 개인 레슨은 약 10분간 진행됐습니다.

솔비가 워낙 운동신경이 뛰어나서인지 불과 몇 차례 시도에 자세가 나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분 후 솔비는 주변에서 자신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뜨거운 시선을 의식한 듯 갑자기 웨이브를 선보이더니 “이거 이따가 진짜 해볼까?”

하더군요. 주변에서 맞장구가 파도를 탑니다.

“와 죽인다” “대박이야” 등.

지원자의 응원에 신이 난 솔비도 연신 허리를 꺾더니 웃음을 터트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슨을 마치고 불펜을 빠져나오는 입구는 잠시 북새통을 이루었죠.
두산 선수들 중 제가 아는 이는 이재우와 용병 니코스키 그리고 이원석 등이었습니다.
악수 사열을 위해 도열해 있었죠.(둔칠승총은 망원렌즈만 휴대해 주인공이 잘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차례에 악수를 한 이원석. 갑자기 비명을 질렀습니다.

“꺄호, 나 손 안 닦을 거야” “오늘 기분 좀 이상해요. 꼭 홈런 칠 것 같아”

며 평소와는 달리 오버액션을 하더군요.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에도 실려 있지만 그 발언은 사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 참, 두산이 히어로즈에 12-8로 승리하며

22일 만에 1위를 탈환한 날, 3점 홈런을 날리며 축포를 터뜨린 장본인이 바로 이원석이었습니다.

 우연의 일치겠지만 너무 희한한 일 아닙니까?

본인도 덜컥 겁을 먹었을지도 모를 일이지만 이원석은 이날 3점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3타점 2득점의 최우수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 전 솔비는 약속대로 웨이브 시구를 멋지게 선보여 수많은 관중의 갈채를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이원석의 응답은 3회에 이루어졌습니다.

승부에 쐐기를 박는 홈런이기도 했죠.
7번 타자로 선발 출장한 이원석은 3회 1사 2,3루 상황에서 바뀐 투수 송신영을 상대로 풀카운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변화구를 작심하고 노려 쳐 좌측 담장을 넘기는 3점포를 작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부석에서 관전하는 솔비를 의식했는지 1루로 뛰어나가며 오른손을 번쩍 치켜들며 다이아몬드를 유유히 돌아 홈인한 후 동료들의 환영을 받았죠.

자신이 지지한 솔비의 웨이브 시구를 보고 예언(?)대로 홈런을 날렸으니 둘 다 놀랄 일이었겠죠?

이원석은 7회에도 2사후 좌중월 2루타를 날려 추가득점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경기 후 인터뷰 땐 정색을 하며 의젓했죠.
“송신영 형이 변화구를 잘 던져 노리고 있었다. 1루 포지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원석이 잠시 두 얼굴의 사나이처럼 느껴지기도 했지만 수훈선수 인터뷰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한 가지 의문은 남아있습니다.
이원석이 정말 손을 안 닦고 잤을까요?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레몬 | 2009.07.20 10: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 완전얼굴작고 이쁨
매력이씀 웃는모습이 매력이예요
좋은글 보고 갑니다^^*
둔필승총 | 2009.07.20 12:2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만능엔터테이너 기질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남희순 | 2009.07.20 10: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사진중에 남희석시도 보이네요~ ㅎㅎㅎ
둔필승총 | 2009.07.20 12:26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이재우 투수를 가르키는 말이군요.
롯데루어 | 2009.07.20 11:1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예기보다는 ㅋㅋㅋ
롯데 팬이지만 두산 멋집니다...
부상투혼발휘해서 1위점령까지 오~~ 멋지십니다 ㅋㅋ
플레이 오프때 꼭 롯데도 같이 겜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
아주 대박입니다 뒷자리에서 응원 합니다 ㅎㅎ
둔필승총 | 2009.07.20 12:27 신고 | PERMALINK | EDIT/DEL
대단한 뚝심 야구입니다. 롯데도 7연승, 대단합니다.
애교쟁이 | 2009.07.20 11:1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 갈수록 이쁘지네요
이원석선수도 멋지네 ㅎㅎ
둔필승총 | 2009.07.20 12: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어젠 정말 두 명 다 돋보였습니다.
카푸치노 | 2009.07.20 11:1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미모 갈수록 ..ㅎㅎㅎㅎㅎㅎ
연예인들 사이에도 한인기 하죠
잘보고 갑니다 ㅎㅎ
둔필승총 | 2009.07.20 12: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인기가 점점 치솟고 있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lidkang | 2009.07.20 12:0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바이트 들 그만 설쳤으면
둔필승총 | 2009.07.20 12: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저질 댓글은 삭제했습니다.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요.
솔돼지 | 2009.07.20 12:1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연예인 시구 수백번 봐왔지만 저렇게 짧고 뚱뚱한 여자가 시구하는건 첨보네 글쓴이도 센스가 있는지 마지막샷은 역시 먹는걸로 굿
영웅전쟁 | 2009.07.20 12: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언제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이번주도 홧~팅 하시길 바랍니다.
둔필승총 | 2009.07.20 12:30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감사합니다.
영웅님도 활기찬 한주 스타트하세요.
두산팬 | 2009.07.20 12: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어제 이원석선수가 홈런쳤을때 솔비가 티비화면에 잡혔는데 엄청기뻐하는모습이던데 이유가 있었네요
둔필승총 | 2009.07.20 13: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속으론 얼마나 놀랐겠어요.
"솔비씨 손 잡아서 오늘 홈런 칠 것 같아"라면서 뛰어나갔는데요.
하수 | 2009.07.20 14: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ㅎㅎㅎ 안 닦고 잤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둔필승총 | 2009.07.20 14: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닦고 잤을 거라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이 한 분도 없네요. ㅎㅎ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요.
Hong | 2009.07.20 15: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남자 친구가 어제 야구를 보러 갔다 와서는.. 솔비가 시구를 했다고 알려주더라구요.
'실물이 더 이뻐?'라는 질문에 화면이 더 낫다, 라는 답변이 돌아왔... .쿨럭;;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이 귀엽네요.
둔필승총 | 2009.07.20 18: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남친분 내공이 있습니다.
좋은 답변이었습니다.
두 분 쭈욱~ 행복하시길...
좋은사람들 | 2009.07.20 15: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실수로 손씻다고 후회했을듯~
솔비가 야구장을 후끈 달궈놨군요~ㅎㅎ
둔필승총 | 2009.07.20 18: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야구장을 달구기 전에 두산 연습장을 먼저 달궜습니다.
악랄가츠 | 2009.07.20 16: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하하~! 안티많은 솔비지만 ㅋㅋㅋㅋㅋㅋ
전 좋아요!!!!!!!!!
절대 안닦고 잤습니다!!!!!!! ㅋㅋㅋㅋ
둔필승총 | 2009.07.20 18:26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가츠님도 솔비 팬?
성격 정말 시원하던데요.

안 닦았다가 대세군요.
비비비비비 | 2009.07.20 17: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안씻었을거에요 ㅋ
둔필승총 | 2009.07.20 18: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꼭 확인해 보겠습니다.
저 하나를 제외하고 안 씻은 거에 걸었는데 제가 이길 것 같은데요.
날아라93 | 2009.07.20 20: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는 왤괘 이쁘요
손안닦고 잘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둔필승총 | 2009.07.21 09:02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마음이 더 예쁜 것 아닌가요?
ㅎㅎㅎ | 2009.07.20 23:1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ㅋ포스팅 정말 재밋어요^^솔비언니 넘이쁘네요~ㅋㅋㅋㅋ이원석선수짱!!!
둔필승총 | 2009.07.21 09: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솔비와 이원석 둘 다 좋아하시는군요.
펨께 | 2009.07.21 00:5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절대 손안씻고 잤을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멋진 한주 맞이하시길...
둔필승총 | 2009.07.21 09:0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펌께님도 안 닦았다에 한표를...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
몽환 | 2009.07.21 02: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하루정돈 안닦겠죠. 샤워하면서도 아~~ 그랬을;; 여자들의 내조는 분명 야구에 필요하죠.. 후후..
둔필승총 | 2009.07.21 09:0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맞아요. 빨리들 장가가서 안정을 취해야~~~
아이사랑 | 2009.07.21 11: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원스기 네이놈...ㅋㅋㅋㅋ
원스기가 원래 연예인을 쫌 좋아라하죠...아직 애라는 증거...^^
예전 사직에 한효주왔을때도...ㅋㅋㅋ
둔필승총 | 2009.07.21 12:5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하, 뭔가 내막이 있었군요.
그래도 호놈은 쫌....
아이사랑 | 2009.07.21 13:5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제가 개인적으로 원스기를 조금알아서..^^
보통 원스기 네이놈 야구안하고 뭐하냐라고 자주 얘기하다보니..ㅎㅎ
둔필승총 | 2009.07.21 15:2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호, 친분이 있는 분이셨군요. 알겠습니다.
장미 | 2009.07.21 13: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비 실물보면 이쁘고 매력있는데 ..그저 화면발이 좀 ..
이원석 선수 첨 봤어요 ㅋㅋ죄송
손 안씻고 잤을것 같아요 ㅋㅋ
둔필승총 | 2009.07.21 15: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화면발이 안 좋으면 치명타인데...

이원석 손세척 여부는 곧 알아보겠습니다. 안 그래도 잠실야구장으로 가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