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74)
스포츠는 살아있다 (303)
세상만사 (30)
生生 연예현장 (96)
치어리더의 세계 (24)
떠나볼까, 여행! (21)
Amazon Promo Codes
Amazon Promo Codes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cheap christian louboutin
cheap christian louboutin
christian louboutin uk
christian louboutin uk
cheap youth football gear
cheap youth football gear
1,037,454 Visitors up to today!
Today 12 hit, Yesterday 100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11.04 07:19

 

처음엔 긴가민가했습니다.

워낙 멀어 망원렌즈를 갖다 대도 좀체 확인이 쉽지 않았죠.
얼핏 보면 전에 소개했던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김연정 같은데 윤곽이 희미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습니다.
둔필승총이 노안을 걱정할 즈음, 어제 유관순체육관 현대캐피탈 응원단상에서 섹시 율동을 선보인

주인공은 그 말 많던 ‘제 2 민효린’ ‘경성대 전지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벌어진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대 대한항공전에 치어리더 김연정이 간만에 모습을 드러내 흥분의 도가니를 만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 이맘 때 프로농구장에서 ‘될성부른 떡잎’이었던 김연정은 불과 1년 새 거목이 돼있었죠.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대전 팬들로부터 ‘대전의 민효린’ ‘제 2 민효린’이란 별칭으로 불리며 사랑을 듬뿍 받던 김연정은 지난여름 <스타킹>에도 출연하며 스타로 뜨기 시작했죠.

방송에서 자신의 별명을 ‘경성대 전지현’이라 밝히며 전국구로 등록했지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충청권을 떠날 수 없었나봅니다.

천안 현대캐피탈에서 올 겨울을 날 계획이더군요.

이미 오래 전부터 주무기라고 밝힌 ‘작렬 눈웃음’은 여전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확인해야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세트 종료 후 선보인 탄력 넘치는 ‘탱탱 댄스’입니다. 블랙가죽 스키니의 민효린, 전지현이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며 살인미소를 날렸을 때의 폭발력. 보기만 해도 위력이 대단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육관이 떠나갈 듯한 괴성에 오히려 동료들이 시샘을 부리더군요.

작정하고 노골적으로 뇌쇄댄스를 흔들어댑니다.

경기 보러온 커플 중 남자 분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함성과 비슷할 정도였죠.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료의 공격에 김연정은 전혀 당황하지 않습니다.

필살의 무기 ‘앞으로뒤태’가 있었기 때문이죠.

신무기 개발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마무리 훈련 때 피날레 동작을 익히고 또 익혔던 모양입니다.

맵시 나는 마무리까지 완벽하지 않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대캐피탈과 대한항공이 피 튀기는 풀세트 접전을 펼쳐 별명으로 ‘민효린이 좋냐? 전지현이 좋냐’를 물어보려던 기회를 놓치고 말았죠. 다음 기회로 미를 수밖에요.

근데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요? 김연정의 신명난 댄스에 카메라가 고장 날 듯 연사(連射)를 해대던 후배 녀석 말이 걸작입니다.

“선배, 올겨울은 아무래도 천안출장이 잦을 것 같습니다”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mimo | 2009.11.04 12:5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있지도 않은 가슴은 뭘저리 가리남
펑키보이 | 2009.11.04 14:5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ㅎ 승총님~ 배구공은 하나도 없네요 ~_~;
둔필승총 | 2009.11.05 08: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공이 필요없을 듯해서요~~
우와~ | 2009.11.04 15:1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별로일꺼라 예상하고 들어왔는데.. 장난아니게 이쁘네요.. 부럽다. 몸매도 장난아니공..
둔필승총 | 2009.11.05 08: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암튼 감사합니다~~
날아라뽀 | 2009.11.04 16: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눈웃음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둔필승총 | 2009.11.05 08:04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래서 본인이 주무기를 작렬하는 눈웃음이라 했군요. ㅎㅎ
아르테미스 | 2009.11.04 17: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헉헉헉~
키 되고~ 몸되고~ 얼굴도 되고~
우찌 저리 불공평할수가~ ㅎㄷㄷㄷ;;
둔필승총 | 2009.11.05 08:05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르님도 그리 빠질 것 가지 않은데 말입니다. ㅎㅎ
pennpenn | 2009.11.04 17:1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멋진 걸입니다.
둔필승총 | 2009.11.05 08: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렇죠?
별명이 많을만 해요.
비온뒤갬 | 2009.11.04 17:1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홋..
지금까지 보던 치어리더분들과는 다른 느낌인데요..섹시 청순?..더 많은 분야에서 볼수 있을날을 기다려봅니다.
둔필승총 | 2009.11.05 08: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 비온뒤갬님이 은근슬쩍 미래를 점치셨네요.
조정우 | 2009.11.04 17:3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정말 대단하신 분이시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둔필승총 | 2009.11.05 08: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감사합니다.
정우님도 행복한 하루 스타트요~~
지구벌레 | 2009.11.04 19:1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입이 쩍 벌어지네요..ㅋㅋ..
너무 멋집니다.
둔필승총 | 2009.11.05 08: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치어리더 활약이 점점 커지는 요즘이죠.
카메라톡스 | 2009.11.04 22: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장난이 아닙니다...저도 입이 쩌~~~~어~~~~ㄱ
둔필승총 | 2009.11.05 08: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너무 심하면 입과 턱에 무리가~~
종이술사 | 2009.11.04 22:2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 정말 멋져요 >.<;;
저도 남자인지라 눈을 뗄수가 없네요
둔필승총 | 2009.11.05 08: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눈을 떼서는 인될 말이죠~~ ㅎㅎ
좋은사람들 | 2009.11.05 06:1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보다보니 술 취하듯한 분도 있는 듯.ㅎㅎㅎ;;
둔필승총 | 2009.11.05 08: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예리하시군요. ㅎㅎ
표고아빠 | 2009.11.05 06: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쓰러지신분 많으시겠는데요
여성분들은 남친 눈빛 관리하느라 정신없었을거구 ㅎㅎ
둔필승총 | 2009.11.05 08: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게 제일 고역이었죠. 커플은~~
블랙스키니 | 2009.11.05 08: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다른 모습도 아름답고 예뻤지만..
블랙스키니를 입은 모습에 흠뻑 빠지고 말았네요.
둔필승총 | 2009.11.05 08: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무래도 복장에서 당기는 게 있죠?
유지니 | 2009.11.06 14: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헐 +_+... 여자가 봐도 너무 이뻐요.. 그리고 몸매 너무부럽다...
좋은 글 잘봤어요~^^
저도 블로그 운영하는데 음료를 주제로 해요~!
지금 댓글만 남기면 음료수 공짜로 받는, 간단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실례가 안 된다면 한 번 들러주세요! ^^
둔필승총 | 2009.11.07 20:0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이벤트 중이시군요. 들러보겠습니다~~
entire life insurance rates finance calculator | 2012.03.01 10: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 웹 사이트 정말 그렇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정보를 배우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을 감사에 관한 몇 가지 기타 세부 사항을 제공해야합니다.
automatic insurance approximate | 2012.03.01 11:0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귀하의 사이트에 그들의 수를 읽고이 특정 기뻐하는으로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사용하여 멋진 사이트입니다.
scholar well being insurance waiver | 2012.03.03 10: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당신의 환상적인 제품은, 친구를 찾는. 고정하고 재료가 이외에 이전에 현재의 제품을 분석하고 복구하는 것은 동일하게 굉장한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가 정확히 무엇을 사랑하고, 당신이 표현하고 방법은 사람들이 그것을 지적 정확히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접대하고 간단하게 지금 생각 지능형 유지하는 능력을 가지고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제 동료와 저는 어렵게 물건에 대해 추가로 가고 주위 기다려야 찾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놀라운 사이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intensifying car insurance | 2012.03.03 10: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실은 완전히 위의 간략한 리뷰를 수락, 월드 와이드 웹은 전세계 상호 작용과 같은 개념은 일반적으로 급속히 따라서 산란하고있는이 같은 웹사이트의 결과는 특히 가진 가장 중요한 방법에 성장하는 질문이있다.
very best homeowners insurance businesses | 2012.03.03 12: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우수 기사! 방금 전에 telemedicine 들어본 적이 없다. 그것은 실제로 효과 사람 이외에 세상사 흥미 롭군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