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74)
스포츠는 살아있다 (303)
세상만사 (30)
生生 연예현장 (96)
치어리더의 세계 (24)
떠나볼까, 여행! (21)
Amazon Promo Codes
Amazon Promo Codes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cheap christian louboutin
cheap christian louboutin
christian louboutin uk
christian louboutin uk
cheap youth football gear
cheap youth football gear
1,035,532 Visitors up to today!
Today 11 hit, Yesterday 54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09.15 00:21




섹시스타 채연이 스타화보 전문인 둔필승총을 깜짝 놀라게 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지난 9일 Mnet ‘비틀즈 코드’ 녹화에 참가한 채연은 “2008년 스타화보가 10억 매출의 히트를 쳤고 아직도 내 기록을 깬 사람이 없다고 들었지만 실질적으로 큰돈은 벌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 스타화보 제작발표회 때의 채연입니다.

그 당시 누드화보에까지 불이 붙어 화보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긴 했지만 10억 매출이 가능했을까 의문이 들더군요.

최근에는 하루가 멀다하게 강남 강북을 오가며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립니다.

지난 5월 둔필이 <연예인 스타화보 몸값은 얼마?>에서 밝혔듯 스타화보의 한 해 시장규모는 200억 정도입니다.

스타들의 몸값으로 신인은 2000만원, 톱스타는 1억을 상회하고 평균을 내면 대략 5000만원 정도에 이릅니다.

그럼 스타화보 제작사는 얼마나 벌까요?
최근 대세가 해외촬영으로 이루어지는데 개런티를 제외하고 촬영비, 스태프출장비 등의 진행비로 4000만~5000만 원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렇게 평균 1억 원을 투자해 제작한 스타화보는 이동통신업체를 통해 상품화가 됩니다.

스타화보 관계자는 10~20%의 정보이용료를 떼어주고 남는 게 수익인데 대체로 1억 투자해서 두 배인 2억 원을 벌고 대박의 경우는 7~8 배에 이르기도 한답니다.

전설의 10 배도 있었다던데 그렇다면 그 전설의 주인공이 채연이었단 말인가요?

이러니 연예인은 물론 스포츠 스타들도 화보시장에 나서는 것 같네요.

아무튼 스타화보 이야기는 여기서 줄이고 채연 이야기로 넘어갑니다.

채연을 가장 최근에 본 건 벌써 9개월이 지났네요. 지난해 12월2일 순정녀(순위 정하는 여자)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19금(禁)’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섹시토크 현장이어서 둔필도 사뭇 긴장했었습니다.
“뭐야, 지금 손이 어디 들어가 있는 거야”
“어유, 그렇다고 옷을 막 벗기면 어떡해”
“압사하면 어쩌려고 올라탔어?” 등등 아찔한 발언들이 공중전을 펼치며 날아다니는데 정신없더군요.~~

그날 순위 주제는 섹시화보였는데 1위는 당연 ‘10억 대박’의 채연이 차지했습니다.

초콜릿 복근의 소유자인 모델 이현욱과 10명의 출연자가 돌아가며 촬영한 화보를 발표했는데 채연은 멋진 하모니로 경쟁자들을 물리쳤습니다.

정주리, 김정난, 솔비도 모델을 혹사시키며 엄청난 노력을 했지만 2% 부족했죠.

채연이 주인공이 된 당선작이 발표되자 힐난이 가득한 멘트가 마구 쏟아졌습니다.

“어라, 저 모델 시선이 지금 어디 고장돼 있는 거야?”로 누군가 선방을 날리자 이어지는 결정타 “시선을 다른데 못 가게 얼굴로 찍어 누르고 있네. 와, 저거 심했다”


누가 뭐라던 우승 상품을 받은 채연. 입이 귀에 걸립니다.~~

2개월 전인 10월17일엔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채연과 만났습니다.

채연은 한국시리즈 2차전 시구를 맡았는데 둔필이 그동안 취재한 수많은 시구에서 인터벌이 가장 긴 시구를 보여주었습니다.

등장부터 거의 전선수와 인사를 나누려는 듯 요란했죠.
아, 채연이 인사성은 밝습니다.

심판에게 정중한 인사까지는 좋았는데 KIA 포수 김상훈과 온갖 사인을 다 주고받고

그것도 모자라 주자도 없는 1루 견제 포즈에 다시 로진백 두들기고...

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작 시구는 ‘패대기’로 끝났지만 혀를 쭉 빼문 포즈는 빛고을 야구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제 마무리로 넘어가겠습니다.

며칠 전 기사를 보니 케이블 방송 녹화 현장에서 가수 이지혜가 ‘미래까지 생각할 정도로 사랑했던 남자와 눈물로 헤어지고 새로 만나는 연예인이 있다는 소리에 추적을 했더니 그게 바로 채연이었다. 채연이 진심으로 미웠다’며 직격탄을 날리자

가수 이지혜


채연은 ‘허걱. 처음 듣는 얘기다. 그분과는 단순 팬과 연예인의 관계일 뿐 아무런 관계 아니다. 오해 풀고 절친이 되자’며 방어막을 쳤습니다.


이 대목에서 둔필도 한마디 해야겠죠. 진심어린 충고루다가....

“채연씨. 당신이 웃으며 바라보면 다 오해해. 그냥 눈 깔아요.” ^^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비바리 | 2010.09.15 23: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와우~~~
그래서 화보노래를 하는거였군요..
채연...귀여워요`~~`
둔필승총 | 2010.09.17 13: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채연 복도 많아요.~~
mediacsi | 2010.09.15 23: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눈깔어. 눈을 깔아야하는데 모니터를 응시하게 됩니다. 본능으로 은근슬쩍 넘어가기에는 텍스트에 담긴 미묘함이 더 호기심을 발동시키네요. 우정의무대가면 채연 인기 폭팔이겠다는 생각하면서...
둔필승총 | 2010.09.17 13:4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우정의 무대 출연은 심각하게 고려해야할 사안입니다.
음...국방. 중요합니다. ^^;;;
SPD | 2010.09.16 01: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비주얼이 아쉬워서 그렇지 바스트는 좋네요 나름 자연인듯
둔필승총 | 2010.09.17 13:4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역시 예리한 SPD님~~ ㅋ
김한준 | 2010.09.16 01:3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채연씨가 웃으면서 바라볼 때

오해를 풀고 자제를 할 수 있는 유일한건...

아마 고딩 때 그 사진인듯 싶네요...

이건 악플인가요...;;
둔필승총 | 2010.09.17 13: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 채연이 봤으면 이 댓글 지우고 싶어할 거에요.~~
옥주발 | 2010.09.16 05: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채연씨는 옷을 섹시하게 입어도 싼티가 안 나는 귀여움이 같이 나타나기 때문인거 같아요.
둔필승총 | 2010.09.17 13:5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정말 그 나이에 애교작렬이죠.~~
아이미슈 | 2010.09.16 12: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솔직히 처음엔 너무 들이대는 스타일에 뻑하면 웨이브에 너무 싸구려같았는데
그나마 귀여운 이미지로 카버가 되는듯해요..
섹시는 이제 좀 그만 들이밀고 다른걸 찾아야할듯..나이도 있고..
둔필승총 | 2010.09.17 13:5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 역시 예리한 지적입니다.
섹시를 버리지 않더라도 애교보다는 원숙미를 찾아야죠.~~
루비™ | 2010.09.16 14: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여자가 봐도 이렇게나 귀여운데
남자들은 완전 눈 풀리겠는데요? ㅎㅎ
둔필승총 | 2010.09.17 13: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그 모랄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매력이 있어요.~~
바람될래 | 2010.09.16 15: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야~~~
둔필승총님의 글중에서 가장 맘에들어요..
전 채연이는 필요없구요..^^
저 멋진 남자....
하루종일 바빴는데
눈이 시원해집니다...으흐흐흐흐.... ㅎㅎ
둔필승총 | 2010.09.17 13: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크하, 바람님 스딸 눈치챘습니다.~~
빨간내복 | 2010.09.16 15:3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에구 아찔합니다. ㅎㅎ

이제서야 몸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아프지 말아야 겠어요. 둔필님도 건강하세요.
둔필승총 | 2010.09.17 13: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홋, 그나마 다행입니다. 명절 때 아프면 더 쓰리죠.
파이팅입니다.~~
못된준코 | 2010.09.16 16:0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ㅋ 채연....정말 대박을 쳤군요.~~
나른한 오후...눈이 호강을 하고 갑니다. 둔필님....연예인 사진 많이 가지고 계시죠??? ㅋㅋ

많이 많이 공개해주세여~~~~^^
둔필승총 | 2010.09.17 13: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 걱정마세요.
쭈욱 이어집니다.~~
데보라 | 2010.09.17 10: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몸매가 참 착하군요. 부러워요. 정말 어마한 금액인데요.
둔필승총 | 2010.09.17 13:54 신고 | PERMALINK | EDIT/DEL
돈은 정말 운이 따라야 합니다.~~
윤뽀 | 2010.09.18 00: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채연이 진짜 10억 대박????
볼 일이 없으니 채연이 화보를 찍었단 사실도 몰랐어요
근데 최고기록을 가지고 있다니 잇츠 어메이징 +_+
둔필승총 | 2010.09.20 13: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타이밍도 중요하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탐진강 | 2010.09.20 20:4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마지막 멘트가 압권이군요 ^^ 눈 깔어...
admissions essay | 2012.01.02 16: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穿着瘦腿的裤子。你可以穿紧身牛仔裤或颜色鲜艳的紧身裤。穿上鞋,如匡威或轻型货车。选择一紧衬衫。穿着一件T恤衫,正面印的东西,如一个卡通乐队的名字或颜色鲜艳的刻字,。穿戴一紧,鲜艳的连帽运动衫。非常感谢。
此致
food storage list | 2012.02.05 17:2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그것은 모든 사람을 도와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훨씬 덜 화려한있어 여기에 정보를받는, 아직은 아름다운 게시 announcing.Essentially는지의 크기 주장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가 또한 현재 작업을 인식할이 문제에 대한 경험을로했습니다.

wilderness survival food and water | 2012.02.05 17:4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건 정말 당신 슬라이드로 제공하고 있고 또한 무료로 그것을 버려야하는 그러한 훌륭한 자원입니다. 난 공짜로 주요 리소스를 제공의 중요성을 알고 웹사이트를보고 좋아합니다. 제가 당신의 포스트를 읽는 사랑하는 말을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freeze dried food | 2012.02.05 18:0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그것은 당신이 슬라이드에 의해 제공되고 있으며 간단하게 무료로 떨어져 그것을 제공하는 훌륭한 자원이 이런 종류이다. 저는 무료로 훌륭한 자원을 제공하는 평가를 보려면 웹 사이트를 보는 것을 즐긴다. 나는 진정으로 귀하의 사이트를 읽고 사랑 했어. 감사합니다!

term insurance quotes on the web | 2012.03.28 12:3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좋아, 나는 그러므로 내가 네 게시물 친절하게 그것에 관한 좋은 정보를 검색. 사람들에게 문제가에게 사실 훨씬 감소하기 때문에 플러스이 기사를 읽기 전에 유용한 정보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신선한 발견했습니다 것을 발견 기뻐요 제목 이런 종류의.
on the web auto insurance prices | 2012.04.04 13: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네 덕분이 우수한 보고서를 표현과 함께 게시를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흥분돼. 나는이 위대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인식해야합니다. 따라서 빠른 속도로이 위대한 무슨 일인지를 전송해야한다. 난 보통 개인의 인식 될 것이다.
inexpensive automatic insurance quotations | 2012.04.04 13: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당신의 웹사이트 쓰기 up.I 자신만의 보고서를 공개 주셔서 감사 좋아해요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