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74)
스포츠는 살아있다 (303)
세상만사 (30)
生生 연예현장 (96)
치어리더의 세계 (24)
떠나볼까, 여행! (21)
Amazon Promo Codes
Amazon Promo Codes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debt solutions fort lauderdale
cheap christian louboutin
cheap christian louboutin
christian louboutin uk
christian louboutin uk
cheap youth football gear
cheap youth football gear
1,044,546 Visitors up to today!
Today 26 hit, Yesterday 74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10.11 00:27


응원녀 리켈메가 동쪽으로 간 까닭은?

문어 파울과 함께 남아공월드컵 장외 MVP를 차지한 파라과이 응원녀 리켈메가 한국을 찾는답니다.

파라과이에도 한류 열풍이 부는 걸까요?

한국 방문의 이유가 남편감을 찾기 위해서랍니다.


헐~~
이걸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2010년 파격적인 노출로 전 세계 뭇 남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스물다섯 살 응원녀 라리사 리켈메.

한국에서도 심한 열풍을 불러일으켰죠.
그래서 유독 뜨거웠던 6월이었습니다.

단지 가슴에 휴대폰 하나 꽂았을 뿐인데....

세계 모든 언론이 이 응원녀의 정체를 알기 위해 분주했죠.

이틀 만에 파라과이 축구대표팀 치어리더 경력이 밝혀졌고 모델로 활동한 시절의 화보사진들이 마구 쏟아져 나왔습니다.

 


일단 존재감을 각인시킨 리켈메는 이때부터 자신에게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이용해  축구판을 육감몸매로 휘젓기 시작했습니다.

파라과이가 우승하면 누드세리머니를 펼치겠다고 입방정을 떨자마자 파라과이 대표팀은 치어리더 리켈메를 보호하기 위해서인지 스페인에 0-1로 지고 말았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 리켈메는 스페인이 우승해도 알몸세리머니를 한다고 했는데 혹시 이것이 ‘리켈메의 저주’가 될까봐 그냥 일찌감치 벗어젖히고 국기 위에 누웠습니다.


물론 그냥 벗지 않았죠.
파라과이 대중지 디아리오와 계약을 체결했는데 개런티가 얼마인지는 끝내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한국방문 이벤트는 결혼정보회사 선우가 맡았더군요.

한 달 정도 프러포즈 신청을 받은 후 커플 매니저들이 잘 어울리는 회원을 골라 추천하면 리켈메는 다음달 한국을 방문해 실제로 선을 보게 됩니다.

행사를 주관하는 선우 측은 "리켈메가 평소 아시아에 관심이 많다. 주한 파라과이 대사관에 근무하는 지인의 소개로 가입해 한국에서 남편감을 찾게 됐다"고 밝혔는데 이거 참,,,,

진위 여부도 확인할 길이 없지만 틈만 나면 훌떡 벗어젖히는 뜨거운 남미 여인을 아내로 맞이하려는 남자들이 얼마나 될까요?


혹시 흔들리는 가을 남심을 겨냥한 이벤트라면 적당한 선에서 그치는 게 좋을 듯합니다.




한국이 또 응원녀 분야만큼은 세계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나라 아닙니까.~~



아무튼 리켈메가 해가 일찍 뜨는 나라에서 동방의 예의를 배우고 가길 바랍니다.

돈(金)쪽이 아닌 동(東)쪽을 찾은 보람이 있을 겁니다.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루비™ | 2010.10.11 13:5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다분히 결혼 정보 회사의 홍보성 방문으로 보이긴 하는데...
그냥 순수하게 보아야 하나요??
둔필승총 | 2010.10.11 20: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무래도 낌새가 그렇습니다.~~
초코그린 | 2010.10.11 14:4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인터넷 머릿글 기사로 봤는데,
역시 . 돈이 였군요^^
둔필승총 | 2010.10.11 20: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뭐 이러다 한눈에 뿅가서 눌러 살 수 도 있겠지만 확률적으루다가 쫌...~~
자수리치 | 2010.10.11 15:3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마지막 멘트가 촌철살인입니다.ㅎㅎ
남편감을 구해서 갈 수 있으려나.....^^;
둔필승총 | 2010.10.11 20: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눌러 사는 방법도 있습니다.~~
빛이 드는 창 | 2010.10.11 16: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것참....
저 이러다가 사무실에서 변태로 찍힐 것 같습니다.
둔필님 블로그와서 볼려고만 하면 이렇게..ㅜ.ㅜ
둔필승총 | 2010.10.11 20: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놔 이러다 둔필 퇴줄되겠구만요. ㅎㄷㄷㄷ
조범 | 2010.10.11 16: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 그냥 이벤트로 끝나게 되지않을까요???
동양권에서는 감당할 남자가 없을듯..... ㅋㅋ~
잘보고 갑니다.
둔필승총 | 2010.10.11 20: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변강쇠들도 많지만 말도 안 통하고...마구 벗어젖히면...^^;;;
리켈메 좋아 | 2010.10.11 16:4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리켈메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한국의 'Kor'자도 안보이네요. 한국 갔다 오면 나오려나요?

http://www.facebook.com/LariRiquelme
둔필승총 | 2010.10.11 20:1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음,,,이거 동방예의지국 오는 기본자세가 안 되있구만요.~~
Phoebe | 2010.10.11 18: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ㅋ 그래도 나서는 신랑감들이 있을것 같은데요. 워낙 섹쉬~해서리....
이아가씨가 진짜 결혼까지 생각할지는 모르것지만 서도~~~^^*
둔필승총 | 2010.10.11 20:19 신고 | PERMALINK | EDIT/DEL
꽃남들한테 엮일 수도 있습니다.~~
저녁노을 | 2010.10.11 18: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ㅎㅎ정말 섹시합니더!~~
둔필승총 | 2010.10.11 20:20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래서 남아공월드컵이 더 뜨거웠습니다.~~
차세대육체적 | 2010.10.11 21:3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다음기사로 이 처자의 소식을 들었지요..ㅋㅋ
아아..보기만 해도 므흣...
둔필승총 | 2010.10.14 11:20 신고 | PERMALINK | EDIT/DEL
다음달 한반도가 뜨겁게 달궈질 것 같아요.~~
White rain | 2010.10.11 21: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헉...ㅠㅠ.
놀라운 소식이군요. 이미 발빠른 정보력을 지닌 분들은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진지한 자세로 임해야겠죠. 이왕이면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선사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터이니까요. 그나저나 맞선 내한을 하면 열풍이 일듯. 취재 경쟁도 뜨거울 듯합니다.
둔필승총 | 2010.10.14 11: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음,,,은근 흥행 실패를 바랐는데 그렇게 되지 않을 것 같네요. ^^
꽁보리밥 | 2010.10.11 22: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갈수록 늘어나는 둔필님의 인기에 발이나 들여놓을수 있을지
미리 걱정됩니다.. 차마 모른척 하진 않으시겟죠?..ㅎㅎㅎ
둔필승총 | 2010.10.14 11: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허것, 이 무슨 말씀을...요즘 허덕이고 있습니다. ^^;;;
바람될래 | 2010.10.12 00:5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보기에는 좋아하겠지만
막상 부인으로 맞이하라고하면 10이면 10
모두 망설이거나 싫어할거같아요..
왜 그런거있잖아요..
평소에 길거리 걸을때 다른여자가 입은 미니스커튼
쳐다봐도 부인이 입고 같이 길을 나서면 난리가 난다는
이야기를 예전에들은거같아요..ㅎㅎ
둔필승총 | 2010.10.14 11: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 맞아요. 이중적인 잣대가 좀 있죠.~~
파리아줌마 | 2010.10.12 03: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그래서 동쪽으로 오는군요,
거침없는 아가씨군요,
둔필승총 | 2010.10.14 11: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주 당돌한 아가씨랍니다.~~
빨간내복 | 2010.10.12 07:3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설마요. ㅎㅎㅎ 그렇다고 해도 감당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하는.....ㅎㅎ
둔필승총 | 2010.10.14 11: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변강쇠의 나라랍니다.~~
꼬마낙타 | 2010.10.12 10: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늘도 댓글 두개 달고 가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둔필승총 | 2010.10.14 11: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감사합니다.
낙타님 등이 떠오르네요. ^^
티런 | 2010.10.13 11:1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돈쪽?ㅎㅎㅎㅎㅎ
재밌는표현에 한참 웃었습니다~
둔필승총 | 2010.10.14 11: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돈냄새를 맡으셨군요.~~
멋진성이 | 2010.10.15 16:1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훈훈하네요^^
둔필승총 | 2010.10.17 20: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주 따끈합니다.~~
southwest airlines commercial football | 2012.02.04 16:3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난 정말 당신의 게시 및 블로그를 좋아! 나는 귀하의 사이트를 발견 60 초 비트를 지출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책갈피.

northwest airlines arrivals | 2012.02.04 16: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난 정말이 페이지와 블로그를 좋아! 그것은 나에게 귀하의 사이트를 발견 비트 몇 분 걸렸어 ...하지만 나는 책갈피.


low cost flights europe | 2012.02.04 17: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난 정말이 게시물과 블로그를 좋아! 나는 귀하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1 분이 조금 지출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을 나는 책갈피.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